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ello World! 프로그래머스의 브랜드 키트를 소개합니다.
    공지 2020. 8. 14. 15:53

    안녕하세요. 프로그래머스 마케터 Sofie입니다. 프로그래머스의 첫 번째 브랜드 키트(Brand Kit) 탄생을 축하하며, 머쓱하지만 우리 애(?) 자랑을 적어봅니다. 세상에 딱 200개만 있는 프로그래머스의 웰컴 키트(Welcome Kit)이자 홍보용 선물입니다.


    프로그래머스가 고른 9가지 굿즈들.

    어떤 굿즈가 담겨 있는지 하나씩 소개할게요.

     

    Remove Your Limit - 한계 없이 꿈꾸세요.

    프로그래머스의 브랜드 키트는 "rm yourLimit"이라는 슬로건이 새겨진 더스트백에 담았습니다. rm은 리눅스 명령어로 remove의 약어예요. Remove Your Limit은 개발자라는 인생 여정을 살아가면서, 저마다의 가능성을 마음껏 펼치기 바라는 프로그래머스의 바람입니다. 우리 모두 무한한 가능성이 있으니까요! 꿈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마주치는 어려움은 프로그래머스가 극복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막 쓰기 좋은 에코백

    대충 쓰기 편하고 눈도 편-안한 검정 에코백입니다. 브랜드 에코백이 가진 광고판 들고 다니는 느낌을 줄이기 위해 로고를 조금 변형해서 인쇄했어요. 줄 조절도 가능하고 안주머니 넣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머쓱이 스티커

    프로그래머스의 마스코트! 프로그래머스의 공식 캐릭터! 머쓱이 탄생 배경과 개발하는 머쓱이의 일상을 담은 스티커 세트입니다. 요즘 살쪄서 다른 종으로 오해를 많이 받고 있지만, 머쓱이는 벌새예요.😭 비둘기, 갈매기가 아닙니다. 기억하기 쉽게 꿀벌 옷도 입었어요.

    재택근무 이 후 확찐자가 된 머쓱쓰

    개발자의 일상 스티커는 코드 짜는 중에 한 번은 했던 말일 거예요. 특히 변수명 때문에 고통받는 개발자분들을 위해 변수명이 술술 떠오르는 행운의 부적을 넣었습니다. 

     

    고오급 먼지 닦이 (★★)

    먼지가 정말 잘 닦인다고 소문난 안경닦이 겸 먼지 닦이입니다. 안경을 써도, 안경을 안 써도 모두에게 유용해요! 로고도 넣을 수 없지만😢 이건 정말 선물하고 싶었어요.

     

    개발자가 추천하는 Git cheat sheet 마우스 패드 & 머쓱이 손목 쿠션

    프로그래머스 개발자가 추천하는 Git cheat sheet 마우스 패드입니다. Git을 활용하여 버전 관리를 하고 있는 개발자를 위한 아이템이죠. 개발하다가 실수했을 때나 너무 당황해서 아는 것도 기억나지 않을 때 특히 유용합니다. 머쓱이 손목 쿠션은 귀여움을 맡고 있습니다.

     

    웹캠커버, 걱정커버

    재택근무, 화상회의하는 분들의 사생활을 보호하는 웹캠 커버입니다. 단, 맥북 사용자는 사용하기 전에 애플 공식 문서 [카메라에 덮개가 장착된 상태에서 MacBook, MacBook Air 또는 MacBook Pro 닫지 않기] 를 확인해주세요.😭 

     

    프로그래머스 하드커버 메모지

    개발자 채용, 학습, 평가(코딩 테스트) 서비스를 하드커버 책으로 만들었어요. 필요한 순간에 찾아보는 하드커버 알고리즘 책처럼 프로그래머스도 살아가다 필요한 순간에 찾게 되는 서비스가 되었으면 합니다.

     

    0 볼펜, 1 볼펜

    이진수, True와 False와 같은 개발자의 감성이 물씬 나는 숫자 0과 숫자 1 볼펜입니다. 이 볼펜을 쓸 때마다 프로그래머스 생각이 날 것 같지 않나요?

     

    습관을 만드는 챌린지 카드

    { 1일 1 커밋 }, { 컴퓨터 할 때 허리 펴기 }와 같은 크고 작은 도전을 돕는 챌린지 카드입니다. 10주 동안 도전을 완료한 날에는 [완료] 스티커를, 시작은 했지만 완료하지 못한 날에는 [버그] 스티커를, 아무것도 못한 날에는 [머쓱] 스티커를 붙입니다. 머쓱 머쓱 머쓱해지지 않도록 열심히 도전해봅시다. 

     


    프로그래머스의 브랜드 키트에 담긴 굿즈를 하나씩 꺼내봤습니다. 어떤 굿즈가 가장 마음에 드셨나요? 선택의 기준은 다르겠지만, 모든 굿즈들이 유용하게 사용되면 좋겠습니다. 굿즈도, 프로그래머스도 자주 사용해주세요! 

     

     

    개발자를 위한 서비스 프로그래머스입니다.
    http://programmers.co.kr

    프로그래머스를 만드는 팀, 그렙에 관심이 생겼다면, 그렙 채용 노션을 방문하세요!
    https://bit.ly/2UPA3r5

     

    그렙 채용 소식

    개발자 성장과 커리어를 위한 서비스 프로그래머스, 온라인 시험 감독 서비스 모니토 만드는 그렙(grepp)에서 동료를 찾습니다.

    www.notion.so

     

    댓글

Programm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