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그래머스 개편 안내
    공지 2019. 4. 23. 13:54

    새로워진 프로그래머스를 만나보세요.

    개발자들의 성공적인 취업, 이직을 위해 프로그래머스가 채용 기능을 강화한 버전으로 개편되었습니다. 확 달라진 프로그래머스, 어떤 부분이 달라졌고 어떤 기능이 추가되었는지 소개합니다.

     


    1. 새로운 홈 화면

    큰 사이즈의 배너와 강의 알고리즘 문제가 전면에 있던 이전 버전의 홈 화면과는 달리 새로운 홈 화면에는 이력서 입력, 스킬 체크 등의 기능이 강조됩니다.

    프로그래머스가 안내하는 채용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프로필 등록과 스킬 체크를 완료하고 많은 기업의 면접 제안을 받아보세요. 지금까지는 없었던 전적으로 개발자들을 배려한 채용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코딩테스트 연습 및 프로그래밍 강의는 기존대로 상단 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2. 대시 보드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새롭게 추가된 대시보드에서는

    • 나의 프로필을 관리하는 기능
    • 면접 제안 현황
    • 프로필 조회수 등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에서 내 프로필을 손쉽게 업데이트하고, 기업과의 면접 채용 프로세스 현황도 확인하세요.

    3. 더 쉬워진 프로필 등록

    기존 이력서 파일이 있다면?

    프로그래머스에 업로드하세요, 개발자 프로필로 변환해드립니다!

    개발자에게 가장 특화된 프로그래머스 프로필을 등록하고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보세요.

    4. 스킬 체크 기능

    스킬 체크 (Skill Check)란 프로그래머스가 제공하는 코딩 능력 테스트 기능입니다. 테스트에 응시한 뒤 얻게되는 레벨(1~5)이 내 프로필에 자동으로 연동되며 기업은 내가 제출한 소스코드도 볼 수 있습니다.

    스킬 체크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수록 기업의 관심과 면접 제안이 증가할 확률이 높아지며, 특히 인사 담당자가 프로그래밍 전문성이 있는 경우 여러분에 대한 관심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경력이나 이력이 부족한 주니어의 경우, 꼭 스킬 체크를 통해 프로필을 강화해보세요.

    5. 면접 제안 받기

    등록된 프로필은 프로그래머스 내부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기술적 유사도가 높은 기업들에게 지속적으로 추천됩니다. 기업들은 추천받은 프로필을 열람하고 면접 제안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프로필만 잘 관리해두면 기업이 내게 직접 지원합니다! 개발자와 기업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래머스만의 개발자 매칭 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사용자가 프로그래머스 서비스를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Programm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