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발자 머쓱이가 준비한 7가지 선물 : 새로워진 프로그래머스 브랜드키트를 소개합니다.
    팀 이야기 2021. 6. 28. 15:09

    안녕하세요! 프로그래머스의 마케터 Ronny입니다. 작년에 프로그래머스의 브랜드 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브랜드 키트가 더 알찬 구성으로 새롭게 리뉴얼되어 소개드리려 합니다.🥳

    개발자 머쓱이가 주섬주섬 준비한 7가지 선물들

    새로워진 프로그래머스 키트의 별명은 머쓱이의 샤이닝 선물박스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커리어를 응원하는 선물이기 때문이죠. 샤이닝 선물박스에는 개발을 할 때도, 개발하다 쉴 때도 자주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7가지 굿즈들이 담겨있습니다. 그리고 개발 커리어를 응원하는 선물답게, 프로그래머스를 통해 입사하고 사이닝 보너스를 받은 개발자 분들께도 전달될 예정이에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언박싱한 머쓱이의 샤이닝 선물박스! 하나씩 구성품을 살펴볼까요?


    머쓱이가 준비한 7가지 선물

    선물 구성품 : 머쓱이 우산, 프로그래머스 티셔츠, 머쓱이 뱃지, 마우스패드, 웹캠 커버, 먼지 닦이, 머쓱이 스티커

     


     

    🎁 머쓱이의 첫 번째 선물 : 버그를 막아주는 머쓱이 우산

    개발자 머쓱이가 야심 차게 준비한 첫 번째 선물은 ‘버그를 막아주는 머쓱이 우산’입니다. 버그가 비처럼 내려오는 아찔한 상황에서, 지니고 있으면 액운을 막아주는 부적처럼 버그를 막아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선물이에요. 작고 가벼운 3단 우산이라 비가 오지 않는 날에 ‘무겁네... 괜히 들고 왔다...’ 하며 챙긴 것을 후회하지 않아도 됩니다.

     


     

    🎁 머쓱이의 두 번째 선물 : 프로그래머스 꿀잠 티셔츠

    하루 종일 코딩하랴, 디버깅하랴 고생한 개발자를 위해 준비한 두 번째 선물은 ‘프로그래머스 꿀잠 티셔츠’입니다. 선물로 받은 개발자 티셔츠는 집에서 잠옷으로 입고 있는 분들 많으시죠? 어차피 밖에서는 안 입을 것을 알기 때문에!^^ 잘 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꿀잠티셔츠를 두 번째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티셔츠의 효능 : 눈이 편-안 해지는 검은색 티셔츠라서 개발할 때 입어도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머쓱이의 세 번째 선물 : 도전왕 머쓱이 뱃지

    세 번째 머쓱이의 선물은 ‘도전왕 머쓱이 뱃지’ 입니다. 머쓱이 뱃지는 금속으로 된 핀 뱃지예요. 머쓱이 뱃지를 눈에 보이는 곳에 달아보세요. 가방이나 티셔츠, 파우치 등 어디에나 달아도 좋아요. 귀여움은 덤! 도전왕 머쓱이의 자신감 넘치는 기운이 전해질 거예요.

     


     

    🎁 머쓱이의 네 번째 선물 : 내 코드를 지키는 마우스패드

    Git으로 버전관리하는 개발자라면 이 마우스패드를 꼭 사용하세요! 머쓱이가 준비한 네 번째 선물은 '내 코드를 지키는 마우스패드'입니다. 다 아는 내용도 큰 실수 앞에선 머리가 새하얘지는 법이죠. Git cheat sheet 마우스패드가 백지장이 되어버린 내 머리를 대신해 코드를 알려드립니다. 급히 롤백해야 하는 순간!😱당황해서 코드가 기억나지 않을 때 마우스패드를 git cheat sheet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머쓱이의 다섯 번째 선물 : 걱정 차단 웹캠 커버

    머쓱이가 준비한 다섯 번째 선물은 '걱정 차단 웹캠 커버'입니다. 저는 노트북 웹캠을 마스킹 테이프로 가리고 다녔는데요. 노트북의 열이 올라오면서 끈끈이가 녹아, 아예 카메라 기능을 사용하지 못했다는 슬픈 이야기... 여러분은 걱정 차단 웹캠 커버로 간편하게 사생활을 보호하세요. 슬라이드로 쉽게 제어할 수 있답니다.

    * 맥북 사용자라면 필독!! 사용하시기 전에 애플 공식 문서 [카메라에 덮개가 장착된 상태에서 MacBook, MacBook Air 또는 MacBook Pro 닫지 않기]를 꼭 읽어주세요. 

     


     

    🎁 머쓱이의 여섯 번째 선물 : 고민까지 닦아주는 고급 먼지 닦이

    개발자의 먼지를 모조리 없애줄 머쓱이의 여섯 번째 선물은 '고민까지 닦아주는 고급 먼지닦이'입니다. 안경 렌즈부터 모니터, 핸드폰까지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먼지닦이예요. 특히 모니터에 남은 지문을 닦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먼지닦이로 근심과 걱정까지 모조리 닦아내 보세요!

     


     

    🎁 머쓱이의 일곱 번째 선물 : 행운을 주는 머쓱이 스티커

    일곱 번째 머쓱이의 선물은 '행운을 주는 머쓱이 스티커'입니다. 스티커를 붙이면 행운의 새 머쓱이가 변수명이 잘 떠오르는 행운, 이유는 모르겠지만 코드가 에러 없이 실행되는 행운, 꿀 빠는 개발자가 되는 커리어의 행운을 가져다줄 거예요. 참, 머쓱이는 펭귄도 비둘기도 아닌 벌새! 꼭 기억해 주세요.

     


    이전보다 더 알찬 구성으로 돌아온 브랜드 키트를 하나씩 살펴보았는데요. 7가지 굿즈 모두 개발자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머쓱이도, 머쓱이의 샤이닝 선물박스도 모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댓글 3

Programm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