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발자의 일상을 돕는 굿즈, 프로그래머스 키트 3.0 Release Note
    공지 2022. 8. 30. 20:51

    안녕하세요. 프로그래머스 마케팅팀 Sofie입니다. 프로그래머스가 만든 세 번째 굿즈 키트가 세상에 나왔습니다.

    프로그래머스 키트를 만들어서 나눠드리다 보면 좋은 점과 아쉬운 점에 대한 피드백을 받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추가 제작할 때가 오면 기존의 구성을 그대로 유지하기보다는, 뜯어고치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 특히 이번에 제작한 굿즈들은 다음의 두 가지 사항을 중점적으로 개선했습니다. 

    개발자에게 도움이 될 것. 동시에 많이 사용하지 않거나 불편한 굿즈는 교체할 것
    "개발자의 성장을 돕는다"는 프로그래머스의 철학을 담은 오리지널 굿즈로 구성할 것 

     

    새로운 프로그래머스 키트는 어떻게 바뀌었을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개발 생활을 돕는 프로그래머스 키트 3.0

    프로그래머스의 여섯 가지 굿즈를 소개합니다.
    패키지도 더욱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요. 프로그래머스 티셔츠 & 수면안대

    개발할 때도, 개발하다 쉴 때도 편-안 하게 입는 프로그래머스 꿀잠 티셔츠와 잠이 잘 오게 도와주는 수면안대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념품으로 받은 티셔츠는 주로 집 안에서 입거나, 잠옷으로 입으셔서 꿀잠 티셔츠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프로그래머스 티셔츠와 수면안대가 편안한 휴식을 도와드릴게요!

     

    건강 지수 상승! 머쓱이 스트레스 볼

    손 운동과 스트레스 완화를 도와주는 머쓱이 안티 스트레스 볼입니다. 머쓱이 스트레스 볼로 지친 손가락과 뇌에 쉬는 시간을 주세요. 책상에 두고 한 번씩 쥐었다 폈다 하면 건강 지수가 상승합니다.

     

    스트레스 볼 사용법 : 한 속으로 머쓱이를 꾹 쥐어주세요.

     

    응용 : 두 손으로 하트 만들기도 가능합니다.

     

    위기탈출 넘버원. Cheat Sheet 마우스패드

    가장 사랑받는 프로그래머스 굿즈 중 하나! 코드가 기억나지 않을 때 도와주는 Cheat Sheet 마우스패드입니다. 누구나 당황해서 명령어가 기억나지 않는 순간이 있죠? 바로 그 순간의 위기탈출을 도와드립니다.

     

    개발이 잘 되는 스티커

    개발이 잘 되는 토템 스티커입니다. 개발신 머쓱, 무사고 배포 지키미 머쓱이가 여러분을 지켜드립니다. 한 장으로 만들면 스티커가 뜨는 현상이 있어 낱개로 만들었습니다.

     

    항상 응원해요. 프로그래머스 포스터

    열 가지 응원을 포스터에 담았습니다. 위로의 말이 필요할 때, 원하는 포스터를 가까운 곳에 붙여두는 것만으로도 기운이 나는 효과가 있습니다.

     

    지금 나에게 필요한 말은 무엇일까요? 슬라이드로 포스터를 한 장씩 살펴보세요.

    01234567891011

     

    자매품. 프로그래머스 컬러 테이프

    포스터 붙일 때 사용할 수 있는 컬러 테이프를 함께 드립니다. 접착력이 강하니 주의하세요.

     

     


     

    마치며

     

    지금까지 새로운 프로그래머스 키트의 구성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번 키트에서는 어떤 굿즈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6가지 굿즈 모두 개발 일상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소개를 마칩니다.

     

    댓글

Programmers